동물학대방지연합



길냥이치료약무료지원

길냥이 치료약 지원 원칙 일부 변경.

 

길냥이 치료약 지원을 작년 4 12일 시작 하였으니 1년 넘게 하였네요.  그동안 무료로 약을지원하면서 질병에 따라 회복되어 완치된 경우도 있지만 계속 재발하여 안타까움을 호소하는 경우도 많았습니다.

이 운동이 길냥이에게 도움이 되기 때문에 계속 무료로 하려고 하였으나 단체의 제정이 최근 계속 악화되어 홈페이지 재정상태를 보아도 알수 있듯이 병원비 미납액이 1 9백만원이 넘고 적자 규모도 이전보다 많이 늘어서 1 300만원 가까이 됩니다.

재정이 지금보다 좋아져야 길냥이 치료약 지원도 유지할 수 있고 양주쉼터의 150마리와 새롭게 구조하는 아이들 치료도 해줄 수 있기 때문에 회원 가입 부탁 드립니다.  

또 점점 늘어나는 치료 도움 요청으로 한번 보낼 때 많은 분들에게 보내야 하고 진료시간 이외에 시간을 내어 사연을 읽고, 처방하고 포장하고 택배 보내고 댓글 달고 자료정리까지 해야 하는 과정이 있기 때문에 길냥이 진료도움을 커버할 수 있는 한계가 있습니다.  

위와 같은 이유들로 6 15일 부터는 회원가입후 길냥이 치료약 지원을 이용할수 있게 변경됨을 알려드립니다.



  1. 순수한 길냥이들을 위한 치료로 약이 필요한 분만 상담해 주셔야 합니다.
  2. 상담시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연락드릴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 주시고 따라서 개인정보 때문에 비밀글로 적어 주시기 바랍니다.
  3. 길냥이의 상태를 최대한 자세히 알려주시길 바라며 이상부위의 사진 뿐만 아니라 크기,비만이나 마른 정도 등을 참고하기 위한 길에서 생활하는 전신 사진을 꼭 첨부해 주셔야 합니다. (길냥이 확인용으로도 필요합니다.)
  4. 길냥이를 데려다 집에서 여러 마리 돌보는 분들에게는 죄송하지만 무료 치료약 지원이 불가합니다.
  5. 동물학대방지연합에서 진료 상담으로 올려주신 사진 또는 내용을 길냥이 치료 또는 단체 홍보용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6. 일반적으로 7일 이하로 처방 후 임상증상의 개선이 있는지 추가 상담 후 재 처방되는 것이 좋습니다.
  7. 길냥이 치료약은 무료입니다. 더 많은 길냥이들에게 치료약의 도움을 줄 수 있는 후원은 항상 환영합니다. (회원 가입시 정기적인 후원,도 큰 도움이 됩니다.)
  8. 지원받은 치료약으로 효과가 미비하거나 없을 수도 있습니다.
    상담으로 예상되는 흔한 질환에 도움이 되는 처방을 해드리지만 잠재되어 있는 다른 질환(종양, 혈전, 당뇨, 신부전, 중독, 전염병, 심장사상충 등)으로 효과가 없거나 갑작스러운 사망도 가능합니다.
  9. 만약 동물학대방지연합의 길냥이 치료약 지원 운동을 악용할 때는 단체의 이름을 걸고 모든 법적인 조치를 하겠습니다.
  10. 아직 동물학대방지연합의 재정이 비록 적자 이지만 길냥이 무료 치료약 지원 운동이 아픈 길 고양이 들에게 회복을 도와주고 통증을 덜어주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 시행합니다. 이런 일이 없길 바라지만 적자의 규모가 너무 커지면 일시적으로 이 운동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11. 비용을 절감하여 더 많은 길냥이 들에게 도움이 되게 하기 위해 착불로 보내드립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12. 같은 질환이 계속 반복되는 경우 약의 내성문제와 제대로된 치료가 필요하기 때문에 반복 처방이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