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학대방지연합



자료실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2월 28일 "힐스의 사랑의 쉘터"  라운드 테이블 자리에 참석했습니다.


무수히 많은 사료회사 사운데 사회에 공헌하려고 노력하는 회사도 있습니다.  힐스 회사는 이전부터 유기동물보호소에 사료를 공급하였고 개밥주는 남자라는 TV 프로그램에 동학방 쉼터가 나올때 사료를 후원한 회사입니다.  

어떻게 하는 것이 기업이 반려동물사회에 많은 도움이 될수 있을까  전문가 여러분들을 초빙해서 얘기를 듯는 자리였고 앞으로 더욱 동물관련 사회봉사를 힘차게 하려는 자리였다는 생각이 듭니다.  

동물보호단체와 동물보호에 관심이 많은 기자분들, 유기동물을 입양하여 현재 행복하게 잘 키우는 분도 참여해 주셨네요.

이 자리에서 첫번째 반려동물을 키우는 것은 이 동물을 매개채로 행복하고 화목해 지는 경우가 많지만 동시에 한생명을 끝까지 책임지는 의무를 가져야 하고 그런 인식이 사회적으로 자리잡을때 유기동물이 줄어든다는 얘기를 하였습니다.

두번째로 시 보호소에서 안락사될 개를 데려와 치료하고 입양시켜 한 생명이라도 살리려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구조한 아이들 치료비로 자신의 전재산을 사용한 사람중에 사료값이 없어서 고생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이런 힘든 분들에게 힐스 사랑의 쉘터가 실질적으로 힘이 되면 좋겠다는 얘기를 하였습니다.


힐스1.jpg


힐스.jpg
힐스.jpg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