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학대방지연합



후원


학대받는 동물, 곧 죽게 될 동물, 고통받는 동물을 구할 수 있습니다.

아프지않고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산책도 하고 사람과 더불어 사는 방법도 깨우치게 도와줄 수 있습니다.

불쌍한 아이지만 쉼터 생활 동안 여러분이 많은 사랑도 줄 수 있습니다.

사랑으로 품을 새로운 주인을 만나게 해줄 수도 있습니다.

입양이 안되어도 행복하게 살고 죽어서도 아름답게 편안하게 보내줄 수 있습니다.
구조하여 진찰, 수술
구조시 건강체크:심장사상충감염여부. 전염병유무. 간,신장,종양,당뇨 등 질환 확인심장사상충 감염이나 만성질환,수술이 필요한 경우 100만원이상 소요되는 경우도 있지만 20만원으로 책정
1년쉼터에서의 사료비,간식
작은아이의 경우 한달 사료비가 1만원이 조금 넘지만 대형견의 경우 몇만원이 됩니다. 간식비 포함해서 한달에 1만 6천원이 약간 넘는 금액으로 계산하면
1년 쉼터의 관리비
한달에 지출되는 쉼터 인건비, 전기세, 수도세, 수리비, 보호소 월세 등을 대략적으로 쉼터 아이들의 수로 나누어 산출해 보았습니다.
1년 예방접종, 심장사상충
1년동안의 심장사사충과 예방주사비, 예방을 위한 귀약, 안구세정제 등을 대략적으로 산정해 보았습니다.
1년 치료비
개체차가 심해서 통계에 의해 산출되었을 애견 보험료 1년 비용을 기준으로 산정해 보았습니다.
화장비
화장비도 대형견의 경우 50만원 가까이들기도 하지만 20만원으로 책정해 보았습니다.
보호소 마다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소요되는 비용이 차이가 많이 날 것입니다.
초기 질환도 제대로 체크해서 적극적으로 치료해 주느냐 방치하느냐, 주말은 자원봉사자분이 많이 오지만 평일에도 제대로 관리하기 위해 아이들을 좋아하시는 분이 상주해 있느냐 또 산책도 시켜주느냐에 또 아플 때 마다 동물병원에 데려가느냐에 따라 비용 차이도 많이 납니다. 위 금액은 동학방 양주쉼터에서 관리하는 기준으로 대략적으로 산정한 것입니다.
한 마리의 생명을 구조하고 생활하는데 1년에 100만원 정도 소요되고 5년 이면 500만원에 구조와 화장비를 포함하면 540만원이 소요됩니다.
실제 저희 보호소의 경우 10년 가까이 같이 생활하고 있는 아이들도 많습니다.
현재 양주쉼터에 170여마리의 동물 식구들이 생활하고 있고 여러 물품들이 필요합니다. 동물학대방지연합이 안정적으로 유지되고 성장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본인이 정한 금액을 매달 일정기간 내시면 총회의 구성원이 됩니다. 핸드폰이나 신용카드로 후원하시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해 주시고 통장으로 보내시려면 아래 후원대표계좌로 보내주세요. 작은 관심이 큰 사랑으로 돌아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동물병원에 오시는 동물을 사랑하는 분들이 쉽게 동물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원장님들의 도움 부탁드립니다. 언제 어떻게 될지 불안한 월세의 보호소 공간을 안정적으로 유지되면서 대한민국 최고의 행복을 나누는 공간을 만들고 싶습니다. 행복한 동물을 만나는 공간, 행복한 사람을 만나는 공간, 새로운 동물이 많이구조되고 많이 입양되어 생명을 구조하는 공간이 되도록 만들고 싶습니다.
  • 후원 대표계좌
  • 국민 080801-04-068986, 예금주 서울동물학대방지연합
  • 쉼터자립기금 전용계좌
  • 국민 080801-04-068999, 예금주 서울동물학대방지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