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학대방지연합



후원

동물학대방지연합 모금운동에 많은 동물병원원장님의 참여 부탁 드립니다. 이 운동은 동물을 사랑하는 병원 고객 분들이 쉽게 동물보호를 실천하는 계기가 될 것이고 무엇보다도 원장님의 모금운동참여로 인한 홍보로 동물학대는 징역을 살수있는 범법행위이며 개, 고양이 식용이 금지되어야 한다는 사회적 분위기를 만드는데 큰 도움이 되게 사용하겠습니다.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모금함 운동에 참여 부탁드립니다.> 


몇일동안 동물보호 홍보를 위한 모금액의 증가가 없어 어떻게 하면 조금더 모금액이 늘어서 더 효율적인 광고를 할수 있을까 고민하다 이전에 동물학대방지연합에서 17군데 동물물병원에 모금함을 설치하였고 이 모금함의 금액도 홍보에 사용하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고 동시에  모금함  설치 운동에 많은 동물병원및 관련 업종이 참여할수 있게 홍보하여 지속적인 홍보에 큰 밑거름이 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 모금함 설치운동을 제안합니다.


모금함 운동 운영 방법

  1. 모금함을 설치하시길 원하시는 곳은 아래 댓글에 비밀글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신청시 이음,  상호, 핸드폰 번호, 주소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2. 모금함은 신청해 주신 사업주 분께서 관리를 해주시고 4~6개월 주기로 동물보호에 대한  홍보를 할때 문자로 알려드리면 그때 모인 모금함의 금액을 송금해 주시고 업소명+모금(OO모금) 으로 입금자명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3. 홍보물에 공간의 여유가 있으면 입금자 명단을 적어 홍보할 예정입니다.

  4. 항상 모인금액과 사용현황은 홈페이지에 올리겠습니다.


20170208_200209.jpg




동물보호 단체를 운영하다 보니 많은 학대사연이  들어옵니다.  그리고 대부분 이런 학대 행위들이 범법행위인줄 모르고 행해지는 경우가 너무 많습니다.  상습적으로 길고양이 학대를 저지른 사람은 대부분 주인이 없는 길고양이를 죽이는 것은 범죄행위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동물보호법이  만들어지고  징벌이 올해 2배로 강화되어도  전혀 홍보가 안되면 제2, 제3의 이런 동물학대를 막을수 없습니다. 

동물학대를 줄이기 위해서는 동물학대는 범법행위라는 것을 최대한 많은 분들에게 알려야 합니다. 

또한 동물보호단체, 경찰, 사법부 모두  강화된 법이 제대로 역할을 할수 있게 엄중한 감독, 집행, 판결이 이루어 지게 하여야 동물학대가 줄어들수 있습니다.


< 모금액의 투명한 집행 >

저도 어느 단체를 후원하게 되면 그 돈이 소중하게 제대로 사용되길 원하면서 후원하게 됩니다. 아마 후원하는 모든분들도 같은 마음이라 생각합니다.  아래 계좌로 후원된 모든 금액과 명단은 1차 모금때와 마찬가지로  통장의 사본을 복사해서 올리고 총모금 현황도 한눈에 볼수 있게 수시로 올려 놓겠습니다.  물론 후원금으로 사용된 곳도 알려드리며  1차 처럼 후원하신 분의 명단도 올릴 계획입니다.. 


      후원계좌 : 국민은행  080801-04-069008 (예금주 : 서울동물학대방지연합)


.  

?
  • KAPCA 2017.02.11 15:58 (*.247.47.211)
    동물보호 모금함 운동에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