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학대방지연합



후원

동물학대방지연합 모금운동에 많은 동물병원원장님의 참여 부탁 드립니다. 이 운동은 동물을 사랑하는 병원 고객 분들이 쉽게 동물보호를 실천하는 계기가 될 것이고 무엇보다도 원장님의 모금운동참여로 인한 홍보로 동물학대는 징역을 살수있는 범법행위이며 개, 고양이 식용이 금지되어야 한다는 사회적 분위기를 만드는데 큰 도움이 되게 사용하겠습니다.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247.47.211) 조회 수 492 댓글 2



어제 마지막으로 한분이 더 후원을 해주셔서 37명이 참여하여 3,450,010원이 모금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지하철 동물보호광고 후원자 명단

강영순, 곽영화, 김선희, 김소연, 김용웅, 김정남, 김지성, 김혜숙, 박지연, 박희은, 백연진, 백지혜, 백지혜, 서정호, 서정호, 손주연, 신교빈, 이나겸, 이명숙, 이미경, 이슬아, 이은경, 장완정, 전학진, 최영숙, 최은실, 홍시로, 홍지희(행복이), 홍태검, 화이팅, 버드앤비, 아이디어벳메디칼, 강일웅동물병원, 행복나눔동물병원, 모금함(아크리스동물병원, 한마음동물병원, 희망동물병원)

혹시 잘못적은 명단이 있으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아래는 어제 후원 마지막날에 적은 글입니다.

----------------------------------------------------------------------------------

오늘이 2차 동물보호 홍보를 위한 모금운동 마지막 날입니다.  지하철 실내에 동물학대는 징역을 살수있는 범법행위라는 내용과 개,고양이 식용금지가 법으로 제정되어야 한다는 광고내용을 더 많은 공간에 더 오래동안 홍보되길 원하시는 분은 오늘까지 이니 후원 부탁드립니다.

지금 계획은 이전의 조선일보 신문광고 했던 내용을 5호선에 100장 1달간 홍보하고 이어서 1호선에 또다른 한달간을 홍보할 예정입니다.   만약 이 지하철 홍보가 다른 홍보보다 많은 효과가 있으면 혹시 남은 금액이 있으면 이 금액에 또다시 모금운동을 펼처 합쳐서 지속적으로 지하철 광고를 유지시키는 것도 좋은 생각이라고 판단됩니다.  더 많은 금액이 모일것 같거나 단체의 제정이 흑자로 되면 버스광고도 시도해 보면 좋을것 같네요.     이런 시도하고 싶은 것을 마음껏 할수 있게 도와주신 모든 후원자 분들께 이자리를 빌려 너무 너무 감사드립니다.


아래는  모금현황입니다. 


최종후원.jpg
최종후원.jpg

후원계좌 : 국민은행  080801-04-069008 (예금주 : 서울동물학대방지연합)  
















동물보호 홍보를 위한 모금은 별도의 바로 위 계좌로 따로 관리되고 있고 동장의 입출금 상태를 그래로 올린 것입니다. 

제가 먼저 게시글에 후원계좌를 적는것을 누락해서 최영숙님께서 동물학대방지연합 대표계좌로 입금하셨고 아래와 같이 확인되었습니다.  회계에게 부탁해서 동물보호 홍보 모금통장으로 옮기겠습니다. 

혹시 다른분들도 홍보 모금 목적으로 보낸것인데 동물학대방지연합 후원 대표계좌로 보낸분이 계시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2017-02-28 10;30;49.jpg
2017-02-28 10;30;49.jpg


?
  • 최영숙 2017.02.28 16:22 (*.26.127.118)
    수첩에적혀있는계좌번호하고 끝자리가다른데 부주의로잘못보냈네요
    번거롭게해드려죄송합니다^^
    앞으로도 작은정성이나마 힘을보태겠습니다
    항상 동물들을 위해서수고하시는 여러분들의노고에감사드립니다^^
    화이팅하세요~
  • 백지혜 2017.03.02 09:22 (*.62.202.228)
    도와주신 모들 분들 마음으로 기도해 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동학방대표님 운영진님 간사님 관리자님 가족분들 홧팅 하시구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