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학대방지연합



함께해요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새로운 동학방 홈페이지 만드는데 생각보다 무척 시간이 많이 소요하게 되네요.
지금 마무리 작업에 들어가고 있습니다. 새로운 홈페이지에서 동학방 회원분들에게 알려 드릴 점이 있습니다.

1. 정기이체 하여야 새로운 홈페이지에서는 회원 가입이 가능
이전 홈페이지에서는 정기이체를 하지 않아도 회원가입이 가능하였으나 새로운 홈페이지에서는 정기이체를 하여야 회원 가입이 가능한 체계로 바뀌게 됩니다. 원래 생각은 기존의 홈페이지와 마찬가지로 정기이체 하지 않아도 회원가입이 가능하게 할 생각이었으나 무수히 많은 비영리 단체에 회원관리프로그램을 제공하시는 대표분 께서 정기이체한 분들이 회원이 되게 하여 그분들에게 더 많은 권한과 콘덴츠를 제공하는 체제가 많은 도움이 된다고 제안을 하여서 받아 들이게 되었습니다. 정기이체가 늘어야 안정적으로 더 많은 불쌍한 아이들도 구조할 수 있고 구조된 아이들도 더욱 편안하게 많은 행복을 느낄수 있게 도움을 줄수 있고 입양도 더 활성화 시킬수 있습니다.  많은 단체가 이 방법을 도입하고 나서 발전하였고 동학방도 이것으로 무척 많은 부채에서 해방되고 재정적인 안정과 발전이 이루어 지길 희망합니다. 

2. 회원자료 정리
정기이체 회원이 현재 홈페이지에 가입되어 있는 정보와 일치하여야 그 회원에 대한 정기이체가 정확하게 매치되고 자신의 정기이체 정보도 본인이 조절하고 기부금 영수증도 본인이 다운받을 수 있는데 정확히 매치가 않되는 정보가 많아 무척 고생하였습니다. 
많은 회원을 일일이 확인하기 위해 새로운 홈페이지를 만드는 프로그래머분께서 여러날을 고생하였습니다. 같이 하자고 해도 매치 방법을 설명하는 것도 힘들고 한공간에서 설명하면서 같이 할 공간도 없고 해서 혼자 고생을 해주셨습니다.  이자리를 빌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회원정리 과정에서
   회원 가입되었고 cms의 정기이체 자료와 일치하는 회원분들은 쉽게 새로운 홈페이지에 정보를 옮길 수 있었으나
   회원 가입이 없어 아이디가 없이 정기이체한 후원자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회원가입정보와 cms 정보가 서로 일치하는 정보가 전혀 없어 확인할수 없는 자료도 있습니다.

물론 모든 정기이체 하신분은 지속적으로 정기이체가 이루어 지지만 회원가입이 않되어 회원자료가 없는 경우와 매칭 정보가 없는 회원은 새로운 홈페이지에 회원정보를 옮길 수가 없네요.
이부분은 홈체이지 완료되면서 공지와 이메일로 좀더 구체적인 사정을 설명하고 새로 회원정보를 받아 정기이체cms 정보를 연결해 드리겠습니다..  
 
2. 정기이체 출금일 조정
    이전에 정기이체한 분들중에 매월17일에 출금된 분도 있고 , 25일이나 26일에 출금 된 분도 있습니다. 출금일을 17일에 출금된 분은 15일로 조정하고 25일과 26일에 출금된 분은 25일에 출금되게 조정하였습니다.. 그리고 새롭게 가입하시는 분들은  5일, 15일, 25일 중에 하나를 선택해서 출금되게 하였습니다. 만약 재 조정된 정기이체 출금일이 변동이 필요하신 분은 제 메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hope19900@naver.com
그리고 다시 한번 안정적인 회의 재정을 유지하게 하여 양주쉼터가 10년이 넘게 유지할수 있게 해주신 정기이체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음주 초에 회원관리 프로그램의 설치가 완료될 것으로 예상이 되며 그후 새로운 홈페이지와 관리 프로그램이 연동되어 제대로 된 홈페이지의 윤곽이 나올것 같습니다.

동학방 홈페이지때문에 제대로된 수익이 되는 본인의 프로그램 작업에 차질을 주게된 일
몸의 컨디션이 않좋은 상태에서도 이 홈페이지를 지속해서 맡아 주신 일
회원관리프로그램 도입으로 더 혼선을 가져다 주고 심한 스트레스를 받게 된 일
정보가 일치하지않아 일일이 수작업으로 몇일을 고생하게 한 일등
여기에 열거하지 못한 많은 일들로 새로운 홈페이지를 만들고 계신 분에게 죄송하고 동시에 감사드립니다.

이렇게 노력한 만큼 큰 결실로 돌아오길 기대해 봅니다.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