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학대방지연합



양주쉼터

  • 홈페이지

쉼터는 관리자분 들이 오전에 나오셔서 저녁까지 돌보지만 밤에는 사람이 없습니다.
따라서 밤에도 사람의 관심이 필요한 경우는 임시보호를 꼭 찾아야만 생명을 구할수 있는 경우도 많습니다. 또 중병으로 얼마 못살더라도 살아 있는 동안 좀더 아늑한 환경에도 행복하게 해줄 분들이 필요합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힘든 아이도 행복하게 되길…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KakaoTalk_20190110_175716776.jpg


미래는 협력병원에 버려진 유기견으로 쉼터로 입소한지는 한 3~4달 정도 된것 같아요.

작디작은 요크셔테리어인데, 그 작은 몸안에 무슨 화가 그리 많은지...매일매일 쉼터 친구들한테 화내고 시비걸면서 

하루를 보내는게 미래의 일상입니다.

상대가 크던 작던 상관없습니다, 자기보다 20 배는 넘게 차이나는 큰 아이들에게도 그냥, 이유없이, 무조건 직진해서

화내고 시비를 거네요.


미래의 과거를 알수는 없지만...편안한 삶은 아니었을거라는 생각이 드는건, 이유없이 성격이 까칠한 아이들은 없으니까요.

그만큼 힘든 삶을 살았기에, 부드럽고 순한 성격을 가질수 없었을거라 유추해봅니다.


매일 큰아이들한테 짖고, 달려드니, 혹시라도 물려 사고라도 나면 어쩌나 몹시 걱정스러운 마음입니다.

친구들한테 그러지 말라면서 안아주면, 또 품속을 쏙 파고는 행동에 맘이 짠합니다.


이런 성격의 미래도 자기를 따듯함으로 보듬어 줄수 있는 집으로 입양을 간다면, 너무 귀여음 받으면서 잘 지낼수 있는

아이가 될꺼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 이름 : 미래

▣ 견종 : 요크셔테리어

▣ 나이 : 7살 전후

▣ 건강 & 중성화 : 건강양호 & 중성화 예정

▣ 성격 : 갖혀있는걸 몹시 싫어합니다.

             동종에게 까칠하게 굽니다.

             질투심이 심해 다견 가정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사람에게 애정을 갈구하면서도, 과한 애정을 받으면 귀찮아하면서 조금 까칠하게 굽니다.         

▣ 담당 : 김윤경    loveykkim@hanmail.net   010-3253-9227


여러가지 단점도 있는 아이 이긴 하지만, 그럼에도 사랑스럽고 보듬어 주고 싶은 아이입니다.

입양과 임시보호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page.jpg
page.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