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학대방지연합



양주쉼터

여러분의 봉사 참여로 쉼터의 아이들이 행복해 지고, 사랑도 느끼고, 산책의 즐거움도 만끽하게 되며 이전보다 조금씩 더 아늑한 환경이 되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이 게시판에서 처음 오시는 분은 자원봉사 참여의 용기를 내어 주시고 경험이 많으신 분은 잘 이끌어 주어 더욱 자원봉사가 활성화 되는 계기가 만들어 지길 바랍니다.
쉼터가 집 없는 아이들의 행복을 주는 공간, 행복한 사람들이 만나서 더욱 행복해 지는 공간을 함께 만들어 갑시다.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안녕하세요. 담당자님!


2/24 방문하여 단체봉사 활동한 모임 "허그도그"의 모임장 배성민 입니다.


첫 봉사일정에 미숙한점 많았는데 이래저래 신경많이 써주신 담당자 분들 감사드립니다.


모임분들께서도 다녀온후에 잊지못할 경험이었고 쉼터 아이들 생각도 많이 난다고 하시네요.


특히 "상구"는 모든 모임분들께서 기억할만큼 특별했던 아이였던것 같습니다.....^^



방문때도 말씀드렸다 시피 저희가 고정으로 다닐 쉼터를 찾고 있어서  금일에는 "시흥 조남동 쉼터"로 단체 봉사를 다녀왔습니다.


시흥쉼터도 시설이나 환경이 많이 열악하고 현재 견사 이동작업 때문에 시설작업(시설 봉사)이 한참이었습니다.


봉사를 마치고 회원분들의 공통된 의견으로  "양주 쉼터" " 시흥 쉼터" 두곳으로 고정봉사를 다니자는 의견이 나왔습니다.


고정 봉사일에 대해서는 향후에 다시한번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10일 (일요일) 에 단체봉사가 가능한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많은 인원 방문시 크게 할일이 없더라도 "산책봉사"라도 하게되면 아가들이 바깥세상 구경할수 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2/24일 방문했던 인원들 주축으로 방문예정 입니다.^^


아! 그리고 모임에서 매 봉사 방문시 작지만 "사료" 혹은 "캔" 후원도 하려고 합니다.


(캔은 어떤 제품이 좋으신지요?,사료는 아지피아!!로 들었습니다.)




연락 부탁드립니다. (배성민 010 2004 7161 )


감사합니다.







  • KAPCA 2019.03.01 22:57 (*.205.87.238)
    안녕하세요~ 인사드렸던 운영위원 김윤경입니다. 그날 고생 많으셨죠? 힘든 육체노동에 다들 힘드셨을거라 생각되서 감사하면서 죄송스런마음이였습니다. 그날 견사 모래 작업해주신곳의 아이들은 깨끗해진 견사안에서 아주아주 신나 했고, 2번이나 산책을 다녀온 상구는 떡실신 했다는 소문도 났네요 ^^ 정기봉사해주신다는 좋은 소식에 감사드리며, 3/10일 단체봉사가능여부는 다음주 월요일에 확인후 연락드리도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