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학대방지연합



함께해요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오늘 광고회사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어제 동물보호 광고를 100장 5호선 실내에 시공 완료되었고 오늘부터 한달간 지하철에 광고가 게제된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그리고 게제된 사진과 어떤 열차의 몇칸에 광고가 있는지 게첨 현황도 보내주셨습니다.

아래는 지하철 회사에서 설치후 보내준 사진입니다.


광고사진2.jpg

광고사진4.jpg


아래는 광고 시안 원본입니다.


지하철시안최종.jpg


내용 부분만 보면 아래와 같고 그림에서 빨간색 동그라미의 식용이라는 단어도 지하철 측에서 빼달라고 했었으나 실제로 식용으로 하려고 잔인하게 죽여서 얼마전에도 동물보호법 위반으로 범법자가 된 사람이 있고 이런 법을 몰라서 범법자가 되는 것을 줄기기 위해서 이 문구는 꼭 빌요하다고 설득하여 문구를 그대로 살릴수 있었습니다.

이 광고로 동물학대는 범법행위이며 처벌이 엄중해 졌다는 것을 더 많은 사람들이 알게되어 지나가는 길냥이를 발로차는 행위, 독극물로 죽이는 행위,식용으로 죽이는 행위, 수많은 잔인한 학대행위 등이 많이 줄어들길 바랍니다.

또한 개, 고양이는 식용이 아닌 또하나의 가족이라는 사회적 인식이 더 확산되어 개 식용도 더 줄어들면서 동시에 식용금지가 법으로 제정되는 날이 하루빨리 올수 있길 바랍니다.  


최종부분.jpg


5호선 모든 지하철 내에 게제되는 것은 아니고 100장이 아래 지하철 차량의 파란색 칸에 한장씩 게제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게첨현황.jpg


 


?
  • 정나영 2017.03.24 08:48 (*.161.97.219)
    수고 많으셨습니다! ^_^ 한달동안 많은 분들께 홍보가 되면 참 좋겠습니다.
  • 백지혜 2017.03.24 16:09 (*.39.131.231)
    아 감사합니다 수고 많으 셨습니다 많은 분들 가슴예 울림이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