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학대방지연합



함께해요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더 이상 미룰 수 없는 개.고양이 식용금지를 이뤄내기 위한 그 첫번째 매듭을 풀기 위하여 서울 시내 한가운데 버젓이 있는 경동시장 개고기 영업 철폐를 위한 이동식 투쟁본부를 설치하여 앞으로 복날까지 24시간 상시 감시 체계에 들어갑니다.


이번의 투쟁은 기존처럼 복날에만 하는 일과성 개식용 반대 투쟁이 아닌 하루 24시간 아침, 점심, 저녁, 심야, 새벽까지 상시 감시 및 순찰 체계를 갖춰 말복날인 8월 11일까지 3개월 동안 하루도 쉬지 않고 투쟁하는 것입니다.


이 과정에서 불법적인 개고기의 유통, 이동, 판매, 전시, 도살 등에 대해 수시로 사진과 동영상을 찍어 관할 서울시청, 동대문구청, 경찰서 등에 민원을 제기하여 반드시 경동시장의 개고기 영업을 끝장내고 그 모범을 부산 구포시장, 대구 칠성시장, 성남 모란시장 등 전국적으로 확대 시켜나가고자 하는 것입니다.


정말 다행인 것은 박원순 서울시장님도 서울시내 개고기 영업 철폐에 대한 의지를 갖고 계시는데, 관의 힘만으로 이것이 부족하기에 이번에 우리 동단협이 앞장서서 민간이 힘을 보태어 민관 합동으로 개고기 영업 철폐를 이루고자 하는 것입니다.


이에 앞으로 말복날까지 3개월 동안 24시간 아침, 점심, 저녁, 심야, 새벽까지 언제든지 숙식을 하며 감시 및 순찰을 할 수 있는 이동식 캠핑카 투쟁본부 발대식을 하고자 합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 개고기 영업 철폐를 위한 이동식 투쟁본부 발대식.


일시 : 2017년 5월 15일, 저녁 7시 30분(많은 분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퇴근 시간 후로 잡았습니다. )


장소 : 경동시장 내 개고기 골목 앞 주차장 (보령상회-채소가게 앞)


주최 : 동물유관단체협의회 (약칭 동단협)


이 집회는 관할 동대문경찰서에 신고를 하고 하는 합법적 집회입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이동식 투쟁본부 렌탈을 위한 후원금을 모집합니다.


1) 이동식 투쟁본부 렌탈은 여러분들의 소중한 후원금으로 운영됩니다.


2) 이번 모금은 이동식 투쟁본부 캠핑카 렌탈비, 주차비, 현수막 등 투쟁도구 제작비로만 사용합니다. 24시간 숙박을 하더라도 식사비 등은 모두 참가자의 개인 비용으로 처리하겠습니다.


3) 여성 참여자들은 밤 10시 이전에만 이동식 투쟁본부 참여가 가능하며, 밤 10시 이후에는 위험성을 감안하여 남성들만 숙박하며 감시, 순찰을 하겠습니다. 


4) 이동식 투쟁본부 내에서는 절대 금연이며, 반드시 규율을 따라주어야 합니다.


동단협 후원 계좌 : 신한은행 : 110-469-488719 예금주 정민호(동단협 회계 담당)


                                   2017년 5월 8일

경동시장 개고기 영업철폐를 위한 이동식 투쟁본부                            

                                     동단협 가입단체 대표 일동.




96-5-6.jpg
96-5-6.jpg

경동시장 개고기 영업 현장과 철창안에 갖혀 죽임을 밎이해야하는 개들. 이번에 반드시 철폐 시키겠습니다.




97-4-1.jpg
97-4-1.jpg

이동식 투쟁본부 외관 (개고기 영업 철폐 현수막 설치 예정)



97-4-3.jpg
97-4-3.jpg

이동식 투쟁본부 내부(회의실 겸 숙소)

 
  • 박희은 2017.05.17 19:41 (*.128.69.1)
    동단협 회원분들과 봉사자 분들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 개고기 식용이 법적으로 금지되는 날까지 힘써 주십시요
    함께 현장에서 참가하지 못해 죄송한 맘 가득입니다. 후원금으로 힘을 보탭니다 중간중간 소식 전해 주십시요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