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학대방지연합



함께해요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성 명 서


<대한육견협회의 ‘동물학대 집회’를 규탄한다>


대한육견협회는 2017년 9월 22일 12시 광화문 광장에서 집회를 하겠다고 공지했다. 그리고 자신들의 개농장에서 고통 받는 개들을 끌고 나와 차에 실은 채, 도로 행진을 하겠다고 알렸다.

개식용은 새로운 대한민국에서 사라져야 마땅한 또 하나의 적폐다. 진보와 개혁, 적폐 청산의 상징인 광화문 광장에서 시대를 역행하는 개식용 집회가 웬 말인가?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인구가 천만 명에 이르고 시민들의 동물보호 의식이 날로 높아지고 있는 현 시대에, 대낮의 광장에서 공개적인 동물학대는 또 웬 말인가?

육견협회의 동물학대 집회는 자신들이 동물을 얼마나 고통스럽게 유린하고 있는지 시인하는 자리다. 악습을 부추기고 농민의 이름에 먹칠하는 행위다.

육견협회는 수십 년에 걸쳐 동물학대, 불법 도살, 세금 탈루, 문화 왜곡을 해왔다. 그것으로도 모자라 이제는 광장의 불특정다수의 시민들이 보는 앞에서, 집단적이고 공공연한 동물학대를 노골적으로 시도하고 있다. 왜 시민들이 한낮의 광장에서 이토록 야만적인 동물학대 행위를 목격해야하는가?

우리는 개, 고양이의 도살과 식용에 반대한다. 아울러 대한육견협회의 동물학대 집회를 규탄한다. 대한육견협회는 동물학대 집회로 광장을 악용하는 행위, 공개적인 동물학대로 시민들을 충격에 빠뜨리는 행위를 당장 중단하라.



                                                                                  2017년      09월      18일



동물유관단체 협의회(동단협 가입단체 : 경기도수의사회, 사단법인 고유거, 광주동물보호협회위드, 나비야사랑해, 나주천사의집,  대전유기견사랑쉼터, 대한동물사랑협회, 도브프로젝트, 동물과함께행복한세상, 동물보호단체행강, 따뜻한엄마고양이, 부산길고양이보호연대, 서울동물학대방지연합, 서울시수의사회, 시흥엔젤홈, 애니멀피스코리아, 용인시동물보호협회, 위드올애니멀스, 천안시유기동물보호소동아리, 천안아산반사모. 코리안독스KDS, 팅커벨프로젝트, 한국고양이수의사회. 한국동물보호교육재단 (이상 24개 단체. 가나다순)



DSC02233.JPG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