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학대방지연합



함께해요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5월 27일 


매번 집회할때 마다 이번에는 어느정도의 사람들이 집회에 참가할까 걱정되었습니다.  이전에 2~30명 모일때도 많았고 많을때  50명 정도 사람들이 모였습니다.  이번에도 50명 정도로 평소보다 많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고 집회 장소에 도착했습니다.

집회가 3시에 시작이고  정각에 도찪했는데 집회 장소를 보니 평소보다 북적되는 인원으로 잠시 눈을 의심하였습니다. 평소 집회와 다르게 상상을 초월하는 인원이 모였네요.  

시간이 지나면서 인원은 점점더 많아지고  여러 방송국에서도 촬영을 하고 있네요.  지나가는 사람도 더 많이 구경하고 참여 인원중에 지나가는 행인에게 동참을 적극적으로 호소하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어림잡아 대략 350여명 되어 보이네요..

개 식용금지 구호로 이렇게 많은 인원이 파도타기를  하는 순간에는 울컥하는 느낌도 들고 이렇게 앞으로도 많은 인원이 동참해서 개 식용금지를 외치면서 청와대까지 행진하면 우리의 소망이 대통령에게 까지도 쉽게 전달될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도 걸어 봅니다.  


이전 대통령 선거의 후보중 유승민, 심상정, 안철수 세분이 개식용금지를 선거 공약으로 내걸어 주었고 그만큼  개 식용에 대한 사회인식이 변화된것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비록 문제인 대통령 께서 개식용금지를 공약으로 내걸지는 않았어도 개가 사람과 함께하는 반려동물로 가족들의 동생도 되고 형제도 되며 행복의 매개체 역할을 하는  인간의 정신적으로 소중한 존재이지 먹거리의 대상이 아니라는 것은 누구보다도 잘 알고 계시기 때문에 지금 현재 많은 일을 잘 하고 있듯이 우리나라의 미래를 위해, 사회적 갈등을 줄이기 위해 , 재임기간 내에 개 식용금지에 대한 용단을 내려주실 거라 희망을 걸어 봅니다. 


01.jpg
01.jpg
02.jpg
02.jpg
03.jpg
03.jpg
04.jpg
04.jpg
05.jpg
05.jpg
06.jpg
06.jpg
07.jpg
07.jpg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