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학대방지연합



함께해요

동학방에 애정을 갖고 지켜보신 분, 쉼터의 더 나은 환경을 위해 노력하신 분, 아이들에게 실질적인 사랑을 전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여러분들로 인해 동학방이 현재까지 이어올 수 있었고 여러분들로 인해 앞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쉼터, 최고의 동학방을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좀더 많은 발전적인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공간 서로 소통하는 공간이 되길 바랍니다.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8월 7일 월요일에 채호민, 남민혁, 김민규, 박주형 4명이 봉사 했고, 8월 10일 목요일에 조민지, 맹규연, 안수지, 김성은 4명이 봉사 했습니다. 봉사 확인서를 각자 이메일로 보내주신다고 하셨는데 이 중 '남민혁, 박주형, 김민규, 김성은' 네 명이 봉사 확인서를 못 받았다고 하거든요, 혹시 이 4명분 다같이 cutemin2001@naver.com으로 보내주실 수 있을까요? +모두 토평고등학교 2학년 학생들입니다. 그리고 모두 다 7시간 봉사 시간을 받기로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한 이메일로 받을 수 없다면 이 4명 개인 이메일을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
  • 우성훈 2017.08.22 09:49 (*.33.179.2)
    봉사확인서는 학생이 받으신 그날 전원에게 모두 발송해드렸구요. 4명 학생 중 3명은 적어준 메일주소가 잘못되어서 되돌아온 학생들이네요. 김민규학생은 그날 적어준 메일로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으니 메일함 다시 한번 확인부탁드리구요. 나머지 학생 메일주소 남겨주시면 확인해서 보내드릴게요!
  • 조민지 2017.08.22 18:29 (*.33.165.20) SECRET

    "비밀글입니다."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