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학대방지연합



함께해요

동학방에 애정을 갖고 지켜보신 분, 쉼터의 더 나은 환경을 위해 노력하신 분, 아이들에게 실질적인 사랑을 전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여러분들로 인해 동학방이 현재까지 이어올 수 있었고 여러분들로 인해 앞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쉼터, 최고의 동학방을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좀더 많은 발전적인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공간 서로 소통하는 공간이 되길 바랍니다.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2017.11.04 20:18

공장에서의 삶

(*.204.181.149) http://foranimal.or.kr/xe/121085 조회 수 58 댓글 1

저는 경기도 광주에 사는 사람입니다.

광주에는 크고 작은 공장들과 물류회사등등이 많이 밀집돼 있어여.

그곳에는 보통 두세마리의  덩치큰 개들이 묶여서 살고 있어여. 어떤 곳에는 묶이다 못해 케이지에 갇혀 사는 개들도 목격했어여.

그애들을 공장 입구에 묶어놓고 있는 이유는 물론 공장을 잘 지키라는 것이겠져.

그런 애들을 보고 생각해봤어여. 과연 그 공장의 직원 중 누구 하나라도 짧게나마 산책은 시켜주는지....

아니면 애정으로 보살피고 있는지....  우연히 가까이에서 본 애들의 처우는 매우 열악해서 너무나  울컥했어여.

물론 제가 본게 전부가 아닐수도 있지만 저도 반려견을 키우는 사람으로서 너무 안타까워서 속상한 마음을 끄적여 봅니다.

그애들의 인생이 너무나 안돼서....  앞으로 추운 계절이 다가오는데 그분들 중 누구라도 부디 따뜻하게  이불이라도 깔아줬으면하고 바래봅니다. 짧게나마 애들의 처우개선을 생각해봤지만 뾰족한 수가 나오질 않네여.  이곳에서  그아이들의 삶도 한 번 생각해 주셨으면  하네여.ㅎㅎ

  • 김윤경 2017.11.22 20:05 (*.205.87.238)
    연경님~ 그런 아이들을 보고 맘이 많이 아프셨죠? ㅠ.ㅠ 서울을 조금만 벗어나도 여기저기 눈에 들어오는 비참한 환경의 아이들...어떻게 하면 그 아이들의 환경이 개선될수 있을까...많이 고민해 보겠습니다. 고민하고 또 고민해서 행동으로도 옮겨보려고 노력해보겠습니다. 연경님도 함께 해주세요!!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