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학대방지연합



함께해요

동학방에 애정을 갖고 지켜보신 분, 쉼터의 더 나은 환경을 위해 노력하신 분, 아이들에게 실질적인 사랑을 전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여러분들로 인해 동학방이 현재까지 이어올 수 있었고 여러분들로 인해 앞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쉼터, 최고의 동학방을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좀더 많은 발전적인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공간 서로 소통하는 공간이 되길 바랍니다.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2017.11.27 18:11

공장개들

(*.204.181.149) http://foranimal.or.kr/xe/122065 조회 수 48 댓글 1

물류센터에 세마리의 개들이 칸막이 하나씩 놓고 1M정도의 줄에 묶여 생활하고 있어여.

추운날 집도 없고, 먹는것도 형편없고, 줄이 짧아 배변과 함께 잠을 자구여. 사료는 안주는것 같아여.

그리고 대변색도 시커멓구여.  날이 추워 물은 꽁꽁 얼어있어여.

그쪽 근처로 출근하면서 오며가며  나름 살펴주고는 있지만  저도 언제까지 그럴수 있는지 미지수라....

기본적인 것도 안해주는데  이런게 학대가 아닌가 싶어서여.

맨날 볼때마다  너무 불쌍합니다. 제가 키울 수 있는 형편도 아니구여.

제가 볼땐 명백한 학대같은데  무슨 방법이 없나 싶어서  몇글자 남겨여.

어떤식으로든 방법이 있으면 꼭 좀 알려주세여.

애들의 환경이 개선되던지, 아니면 좋은 사람만나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어여.

답장 기다릴게여.

힘드실텐데 모두 수고하시고 늘 감사합니다.


  • 김원영 2017.12.04 15:11 (*.247.47.211)
    내용을 읽어보면 지금 현 상황에서 법적으로 동물학대로 제제를 가할 방법이 없어 안타깝습니다. 동물보호법에서는 잔인한 밥법으로 죽이는 행위. 도구, 약물을 사용하여 상해를 입히는 행위, 정당한 사유없이 상해를 입히는 행위는 시장, 군수, 구청장이 지정한 동물보호감시원에서 도움을 요청하여 학대 재발을 위한 격리 또는 적절한 치료, 보호를 요청할수 있습니다.
    지금 상황에서는 물이나 사료라도 더 잘 급여될수 있게 물류센터의 도움을 부탁드려보고 만약 학대행위가 있으면 증거를 만들어 저희 단체 사무실에 연락 주시면 함께 법적인 사항을 힘께 진행할수 있습니다.(홈페이지 하단에 연락처가 있습니다.) 방치에 의한 학대도 명백한 학대인데 현 동물보호법에는 전혀 제제조항이 없어 안타깝습니다.
    작년에 표창원 의원이 방치에 의한 학대도 동물학대로 규정하는 법을 발의 했으나 이 내용은 통과를 못한 상태입니다.
    앞으로 동물보호법이 제대로 동물을 보호할수 있는 법으로 만들어 지길 바라며 또 그렇게 되도록 여러 동물보호단체들과 연대하여 노력하겠습니다..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