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학대방지연합



함께해요

동학방에 애정을 갖고 지켜보신 분, 쉼터의 더 나은 환경을 위해 노력하신 분, 아이들에게 실질적인 사랑을 전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여러분들로 인해 동학방이 현재까지 이어올 수 있었고 여러분들로 인해 앞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쉼터, 최고의 동학방을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좀더 많은 발전적인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공간 서로 소통하는 공간이 되길 바랍니다.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6.jpg

    점점 추워지는 날씨로부터 아이들이 아프지 않고 잘 지낼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내부견사에서 지내는 노령견과 어린아이들, 외부견사에서 지내는 대형견 아이들.
최선을 다해 케어해주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각각 세심하게 보살펴주며 붙어있기엔 힘든 현실입니다.
건강한 아이들은 계속 건강하게 지내며 좋은 가족을 만날 수 있도록, 아픈 아이들은 치료해주어 건강해져 좋은 가족을 만날 수 있도록 노력을 하여도 무엇보다 제일 기본적으로 깨끗한 물과 배불리 먹을 수 있는 사료가 충족되어야 가능한 일입니다. 매일 아침, 저녁으로 깨끗한 물을 먹이며 170여마리에 가까운 아이들의 밥을 챙겨주어야하니 매 달 사료후원을 받아도 턱없이 부족하며, 후원금으로 큰 금액대로 사료를 구매하여도 금방 다시 사료 걱정을 해야합니다. 이제 여름이 지나 쌀쌀한 가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추워지는 날씨일수록 더욱 더 든든하게 끼니를 먹어야 아이들이 조금 더 잘 버텨줄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사료라도 마음껏 먹을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아이들을 위해 한 분, 한 분의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세요.

여름에는 모기, 벌레들과의 전쟁이였다면 가을부터는 추워지는 날씨와의 전쟁입니다. 배가 든든해야 덜 춥다는걸 본능적으로 알기에 쉼터 아이들은 추위가 오면 더욱 더 허기가 집니다.
어리고 건강한 아이들에게는 기본 사료를, 나이많은 노령견이나 아픈아이들은 처방식 사료나 캔을 먹을 수 있도록 도와주시길 바랍니다
쉼터 아이들이 끼니걱정없이 건강하게 잘 지내다 좋은 곳으로 입양갈 수 있도록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주세요.

     아이들이 굶지 않도록 여러분의 마음을 기부해주세요.


여러분에게는 커피 한잔 정도의 금액이 아이들에게는 이 아이들에겐 겨울을 날 수 있는 따뜻한 힘이됩니다. 잠자고 있는 소중한 콩을 후원해주세요.
서울동물학대방지연합은 앞으로도 꾸준히 위기에 놓인 아이들을 위해 지난 시간보다 더 땀흘리고, 더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모든 동물이 생명으로서 존중받으며 학대와 유기, 방치없는 환경에서 살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한 분, 한 분의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지켜봐주시고 응원해주시기 바랍니다.

★ 해피빈 - https://happybean.naver.com/donations/H000000174550
                https://happybean.naver.com/donations/H000000174550

   

⊙  후원요청계좌

    국민 080801-04-068986

    예금주 서울동물학대방지연합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