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학대방지연합



함께해요

동학방에 애정을 갖고 지켜보신 분, 쉼터의 더 나은 환경을 위해 노력하신 분, 아이들에게 실질적인 사랑을 전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여러분들로 인해 동학방이 현재까지 이어올 수 있었고 여러분들로 인해 앞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쉼터, 최고의 동학방을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좀더 많은 발전적인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공간 서로 소통하는 공간이 되길 바랍니다.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4.jpg

KakaoTalk_20201005_173206627.jpg

종양,출혈,림프종.. 우주는 항암치료를 받아야만 살 수 있습니다


우주는 현재 복강내 종양이 가득 차서 거기서 미세 출혈이 지속되고 있는 상태입니다. 보통 복강내 종양은 초음파검사로 종류나 기원을 추정할 수 있지만, 우주의 종양은 상태가 심각하여 추정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종양의 구조나 복강 내 다발한 모습 등이 림프종과 흡사해 보이나, 체표 림프절은 크기증가가 없어서 이또한 불확실하다고 합니다. 여러가지 검사를 한 끝에 검사결과를 도합하여 가장 흡사한 증상으로 보이는 림프종에 준하여 항암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우주의 상태를 호전시키기 위해서는 항암치료가 필수인 상황입니다. 마지막까지 우주를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주에게 희망을 주시길 바랍니다.




1.jpg

2.jpg


3.jpg

  • 가능이의 우측눈은 실명상태이며, 좌측눈은 반드시 시력을 유지해야만 살아갈 수 있습니다
    현재 가능이는 양쪽눈 모두 상태가 매우 좋지 않습니다. 우측눈은 백내장이 진행되어 이미 실명상태이며, 좌측 눈은 천공 직전 상태의 심층 각막 궤양을 앓고 있습니다. 각막 궤양이 있는 좌측 눈의 시력을 반드시 유지해야만 살아갈 수 있을 것이라는 청천벽력같은 의사선생님의 말씀이 있었습니다. 일반적 수술인 결막이식술은 수술후 시력을 방해할 수 있는 흉터가 남을 수 있으며, 시력을 방해하지 않고 예후가 가장 좋은 방법은 안과병원에서 자가각막이식술을 받는 방법이라고 합니다.마지막까지 가능이를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 가능이에게 희망을 선물해주세요.

  • 오롯이 의지할 곳이라곤 쉼터밖에 없는 우주와 가능이를 포기할 수 없습니다
    조그마한 체구에 예쁜 미소를 가진 우주와 맑고 깨끗한 눈빛을 가진 가능이는 오랜시간 쉼터에서 지내왔고 아마 앞으로도 쉼터에서 지내야하겠지요... 따뜻하게 마음으로 품어줄 가족을 만날 수 있다는 희망으로 하루하루 지내온 우주와 가능이에게 현실은 가혹하게도 힘든 병을 주었습니다. 노령견이라서,병이 있는 아이라서.. 이기적이고 무책임한 핑계들로 방치되고 버려졌던 기억은 저멀리 지우고 언제든지 반겨주는 보금자리와 사랑받던 기억으로 가득 채울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할것이며 절대 우주와 가능이를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후원요청계좌
        국민 080801-04-068986
        예금주 서울동물학대방지연합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