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해요

구조및 치료기록

1999년 5월에 동학방이 설립되었고 그 동안 많은 동물을 구조하였습니다.
이곳은 최근에 구조한 아이들부터 올려 놓겠습니다. 이전에 구조상황은 이전 홈페이지 참고 바랍니다.

태양이 후지마비치료, 심장사상충 치료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1-08-09 20:24:31 조회수 46

  • 위기의 상황에서 구조된 어미견 태양이 태양이는 어떤 사고를 당해서 하지마비가 되었는지, 어떤 사연으로 9마리의 새끼들을 길에서 출산하게 됐는지 아무것도 알 수 없어서 안타까움이 더 컸습니다. 사람에게 버림을 당했을 수 있고 또는 학대를 당했을 가능성도 있을 것 같습니다. 만일 구조가 되지 않았다면 태양이는 하지마비의 몸으로 길에서 출산한 9마리 새끼들과 어떻게 됐을지 생각만으로도 마음이 아픕니다. 여러분들의 도움으로 안락사의 위기에 놓여 있던 태양이는 9마리 아가들과 같이 구조되어 치료받으며 따뜻한 잠자리에서 새끼들과 함께 지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어려운 치료 과정을 잘 이겨냈습니다 하지마비의 주된 원인이 디스크인 것 같다는 소견이 나왔고 심장사상충에 빈혈까지 정밀검사와 집중치료가 필요했습니다. 하지마비 상태는 치료가 어렵고 치료가 되더라도 평생 다리를 쓰지 못하는 경우가 있어서 태양이의 치료도 많이 걱정됐습니다. 그런데 꾸준히 치료한 결과 태양이는 완전하지는 않지만 땅을 밟으며 걸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심장사상충과 빈혈도 치료가 잘 되어 건강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태양이의 9마리 새끼들은 모두 가정으로 입양이 되었고 태양이는 쉼터에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 동물들도 최소한의 행복은 누릴 수 있어야 합니다 태양이를 위해 3,063,400원이 모금되었고 태양이의 치료비로 1,417,230원, 쉼터의 폐질환 덕이와 자궁축농증 삼순이의 치료비로 1,646,170원이 쓰였습니다. 태양이의 치료비가 적게 지출된 이유는, 치료가 예상보다 잘 됐고 태양이를 가엽게 여기신 동물병원의 많은 배려 덕분에 가능했습니다. 어미견 태양이는 어려운 치료가 잘 되어 건강이 좋아졌고 새끼들 모두 가정으로 입양되어 새로운 가족을 만나게 됐습니다. 동물들도 최소한의 행복은 누릴 수 있어야 하는데 여러분들께서 태양이와 새끼들에게 큰 행복을 선물해 주셨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