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학방에 애정을 갖고 지켜보신 분, 쉼터의 더 나은 환경을 위해 노력하신 분, 아이들에게 실질적인 사랑을 전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여러분들로 인해 동학방이 현재까지 이어올 수 있었고 여러분들로 인해 앞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쉼터, 최고의 동학방을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좀더 많은 발전적인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공간 서로 소통하는 공간이 되길 바랍니다.
유기견 아이들을 보듬고 보살피는 소중한 공간이지만 너무나 낡디 낡은 양주 쉼터
아이들의 소변을 버티지 못하고 삭아버린 장판, 일어난 장판을 물고 뜯는 아이들.
그리고 그런 장판 틈 사이로 대소변이 스며들어 썩어 악취가 고약했던 실내.
아이들의 안전과 건강 그리고 쉼터 직원들을 위하여 추위가 찾아오기 전에 서둘러 실내를 정비하고 있습니다.
지난 달 화장실 공사에 이어서 10월 10일부터 나흘간 실내 견사의 장판 작업을 하고 있어요.
작업을 위해 아이들의 케이지를 옮겼더니 태을이가 자신의 케이지가 있던 자리에 망부석이 되어 시위 중이네요😭
쉬이 잠들지 못하는 첫날 밤을 보내고 나니 다행히 두 번째 밤부터는 조용히 잠을 청하는 아이들.
기특하게도 케이지 위치가 바뀌었음에도 자신의 케이지를 찾아 알아서 들어가 눕는 똑똑한 아이들🥹
잠시 불편하겠지만 이번주만 지나면 좀더 깨끗한 쉼터에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거에요.
양주 쉼터에는 130여 마리의 유기견 아이들이 생활하고 있습니다.
살뜰하게 그리고 헌신적으로 아이들을 돌보는 손길에 힘을 실어주세요🙏
보다 안전히, 안정적으로 아이들을 지키고 보듬을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