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쉼터

쉼터게시판

동학방에 애정을 갖고 지켜보신 분, 쉼터의 더 나은 환경을 위해 노력하신 분, 아이들에게 실질적인 사랑을 전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여러분들로 인해 동학방이 현재까지 이어올 수 있었고 여러분들로 인해 앞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쉼터, 최고의 동학방을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좀더 많은 발전적인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공간 서로 소통하는 공간이 되길 바랍니다.

쉼터 아이들에게 꿈 같은 일이 생겼어요 (간식 선물)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1-11-08 12:28:05 조회수 339

쉼터에 봉사자님들이 오시는 날은 산책도 나갈 수 있고 쓰담도 많이 받을 수 있고 맛있는 간식도 먹을 수 있어서 아이들은 아주 즐거워합니다. 그런데 코로나로 인해 정부 방역 방침을 따르고 있어서 쉼터 봉사 신청을 받지 못하고 있어서 아이들이 즐거워했던 일들이 거의 없어지게 되었습니다. 산책을 자주 나가기 어렵고, 봉사자님들의 따뜻한 손길을 받기 어려워졌고, 봉사자님들이 챙겨와 주셨던 간식도 거의 끊기면서 코로나19로 아이들도도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이럴 때 좋아하는 간식이라도 마련해서 먹이면 좋을 텐데 쉼터에서 간식을 구입하는 게 쉽지 않은 일이라서 마음만 쓰고 있었는데 지난 9월에 쉼터 아이들에게 꿈 같은 일이 생겼습니다.

 

 베이컨, 닭안심 말린 육포, 생닭안심, 간식캔

 

 강쥐님들 간식모음~

 

 야옹님들 간식모음~

 

우리 강쥐님들은 간식 먹을 때 얼굴을 볼 수가 없어요. ㅎㅎ 어찌나 빨리 드시는지~

 

관리자님께서 삶은 닭안심에 국물 자박하게 담아서 정오한테 먹여 주시네요~

 

야옹님들 표정만 봐도 간식이 얼마나 맛있는지 알 것 같아요~^^

 

힘든 길생활하는 길고양이들은 한끼라도 맛있게 먹을 수 있으면 감사하지요~

 

닭 안심을 말린 육포, 돼지고기 베이컨, 생닭 안심살, 약 먹일 때 필요한 캔, 노령동물용 캔 등 다양한 종류의 간식이 준비되어 쉼터 아이들과 길고양이들에게 먹이고 있습니다. 귀하게 마련해 주신 비용을 한 푼이라도 아껴서 구입하려고 도매처를 찾고 일부 간식은 유통 임박 제품으로 아주 저렴하게 구입하기도 했습니다. 또 생닭 안심 살은 삶아서 잘게 찢어 국물과 같이 먹을 수 있게 만들어 줬는데 아이들이 얼마나 잘 먹던지 그 모습을 보는 저희들도 행복했습니다. 코로나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아이들 위해 간식 마련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저희들도 열심히 돌보겠습니다.

 
 

댓글 (2)

김세영 2021-11-08 13:44:05

우아...정말 다들 천사시네요ㅜㅜㅜ

마음이 따뜻해집니다ㅜㅜ 일일봉사라도 얼른 나가고싶어요ㅜㅜㅜㅜ

간식파티^^ 2021-11-08 14:11:13

간식먹는날이 아이들 생일날인거 같아요
매일매일이 오늘만 같아라 ~~하며
얼굴 파묻고 순삭하는 아이들~~ㅎㅎ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