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쉼터

쉼터게시판

동학방에 애정을 갖고 지켜보신 분, 쉼터의 더 나은 환경을 위해 노력하신 분, 아이들에게 실질적인 사랑을 전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여러분들로 인해 동학방이 현재까지 이어올 수 있었고 여러분들로 인해 앞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쉼터, 최고의 동학방을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좀더 많은 발전적인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공간 서로 소통하는 공간이 되길 바랍니다.

금동이를 찾아보세요~~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1-11-23 09:28:35 조회수 159

오늘 이야기의 주인공은 금동이(치즈아이)인데 얼큰이 호동이(고등어아이)가 먼저 등장을 했어요~ ㅎ 금동이는 어디 있을까요? (사진을 확대해 보시면 금동이가 보인답니다)

 

금동이는 침대 뒷편에 숨어 있었어요. 너무 소심해서 고양이 방에 사람이 들어가면 저렇게 숨어버려요 ㅜ  그래서 더 마음이 쓰이는 아이에요. 금동이는 쉼터 고양이 방에 살고 있는 고양이 3총사중 한 아이인데, 오래전 길에서 교통사고를 당해 구조된 후 복합골절 수술을 받고 쉼터에서 지내고 있어요.

 

얼마 전, 고양이 방 환기 시키려고 창문을 열어 두고 잠깐 견사를 다녀왔는데 금동이가 안 보이는거에요.  여기 저기 찾아보니 창문 밖에 나가 있더라구요.  

 

어떻게 나갔지???  너무 놀라서 @.@~~~

 

환기를 시키려고 2중 창문은 열고 방충망은 닫아 두었는데 금동이가 스스로 방충망을 열고 창문 밖으로 나간거에요.

 

 

조오기~ 조렇게~ 앉아 있는데 너~무 귀여운 거예요~♡♡  금동이도 고양이라서 캣티오 공간을 좋아하나 봐요.  (캣티오는 Cat과 Patio의 합성어로 고양이를 위한 야외공간을 뜻합니다)

 

 

금동이는 나무 기둥을 타고 끝까지 올라가고 싶었지만 몸이 뚱냥이인 탓에 성공하진 못했어요 ㅎㅎ 

 

쉼터에는 고양이 3총사(금동이, 호동이, 보미)가 있는데 오늘은 금동이가 지내고 있는 모습을 전해드렸고 내일은 호동이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댓글 (2)

달과별 2021-11-23 11:43:04

금동이 하는 행동이 귀엽네요
글 재밌게 읽고 갑니다

금동이^^ 2021-11-23 11:55:36

못찾겠다 꾀꼬리~~를 외치고 싶어도 귀여운 미모가 눈길을 멈추게 하네요 ㅎ
금동아~~열심히 운동하면 기둥 꼭대기까지 올라갈날 멀지않았으니 홧팅하자~~~
금동이 모습에 힐링되었어요
예쁜 글 사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