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쉼터

쉼터게시판

동학방에 애정을 갖고 지켜보신 분, 쉼터의 더 나은 환경을 위해 노력하신 분, 아이들에게 실질적인 사랑을 전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여러분들로 인해 동학방이 현재까지 이어올 수 있었고 여러분들로 인해 앞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쉼터, 최고의 동학방을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좀더 많은 발전적인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공간 서로 소통하는 공간이 되길 바랍니다.

노후가 심한 세탁기와 작은 살림들이 교체되었습니다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1-11-24 23:56:22 조회수 385

쉼터는 아침부터 밤늦은 시간까지 세탁기 2대로 이불 빨래를 계속해서 담장에 널고 걷고를 하루 종일 반복하고 있습니다. 세탁기 1대는 아주 오래전에 구입을 했었고 다른 1대는 중고 제품을 기증받아 지금껏 사용해 왔습니다. 쉼터에 없어서는 안 될 세탁기의 노후가 너무 심해서 교체가 필요했습니다. 

 

노후가 심한 세탁기

 

이불 빨래를 계속해서 담장에 널고 걷고를 하루 종일 반복하고 있습니다

 

쉼터의 형편으로 세탁기 2대를 새로 구입하기 어려워서 걱정이 많았는데 후원자님들의 도움으로 23kg의 세탁기 2대를 마련할 수 있었습니다. 설치 후 빨래를 돌려보니 용량이 커서 빨래도 많이 들어가고 세탁 속도도 빨라서 빨래하기 훨씬 좋아졌습니다. 새로 설치한 세탁기가 돌아가고 있을 때 너무 좋아서 몇 번을 쳐다보고 또 쳐다보면서 엄마 미소를 지었던 기억이 납니다. 귀하게 마련해 주신 세탁기로 이불 빨래 깨끗하게 해서 쉼터 아이들이 좀 더 좋은 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 보살피겠습니다. 어려울 때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순면 카펫 10장 마련해서 노령견 방에 깔아 주었습니다

 

사료와 물을 조금 더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노령견 방과 고양이 방에 급식기도 마련해 주었습니다

 

고양이 방에 무선 청소기와 테이블도 새로 마련이 되었습니다

 

올해 양주 쉼터의 살림 살이 몇 가지가 새로 마련되었고 낡고 오래된 일부 공간을 공사하면서 쉼터의 환경이 예전보다 조금 나아졌습니다. 그렇지만 워낙 심하게 노후된 건물이다 보니 아직도 손을 봐야 할 곳은 많이 있습니다. 깨끗한 환경에서 생활해야 몸도 마음도 건강할 수 있는데 아이들에게 희망의 공간이 되어 주고 있는 쉼터가 보다 나은 환경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1)

감사합니다 2021-11-25 11:19:34

매일매일 엄청난 이불 빨래에 오래된 세탁기도 힘들었겠어요ㅜ
깨끗한 대용량 세탁기를 보니 제마음도 환해집니다
노령견방에 깔 이불도 좋아보여요
점점 나아지는 쉼터모습을 보며 얼마나 많은 수고와 노력을 하셨을지...
고생하신분들께 진심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