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쉼터

입양 필요한 아이들

이곳은 양주 쉼터에 있는 아이들의 사진과 입양에 도움이 되는 추정나이, 몸무게, 성격, 짖는 정도, 활발한 정도, 내재돼 있는 질환 등에 대한 정보를 올려놓았습니다.
비록 지금 주인이 없지만 아이들이 사랑으로 감싸줄 새로운 주인을 빨리 많이 만나길 바라며… 노령동물이 되어도, 만성질환이 있어도 남은 기간 한 사람의 깊은 사랑으로 행복해 질 수 있길 바라며…
행복해 지는 아이들이 많아지면서 동시에 구조되어 새로운 희망을 찾는 아이들이 대한민국에서 최고로 많은 쉼터가 되길…

여름이의 평생 가족이 되어주세요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2-02-11 05:18:04 조회수 554

 

겨울에 만나는 여름이야기.
 
추위를 잊은 듯 뛰어놀기 바쁜 양주 쉼터 아이들. 그 중에는 여름이도 있어요.
넘치는 애교와 사교성, 자신이 귀엽다는 걸 잘 알고 있는지 턱에 무언갈 잔뜩 묻히고도 당당하기 그지 없는 아이랍니다 .
 
해맑은 여름이에게도 아픔은 있었습니다. 청주의 애견카페에서 방치 학대를 당한 것인데요. 경영 악화를 핑계로 카페 운영자는 아이들을 방치했습니다.

어디까지나 일시 운영 중단일뿐, 학대는 없었다고 주장했던 뻔뻔한 운영자.

서울동물학대방지연합 간사님과 제보자님의 노력 끝에 카페 안에 있던 11마리가 양주 쉼터로 오게 되었지요. 여름이는 그 중 하나였어요.
 
굶주림을 버티면서 죽어가는 친구들을 지켜보아야 했던 여름이.

 
 
자신을 그런 상황에 몰아넣었던 것이 사람이라는 것을 알지 못하는 듯이 여름이는 사람을 너무 좋아해요
 
우리 여름이가 평생 가족을 기다립니다.
그리고 수많은 아이들이 양주 쉼터에서 평생 가족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마음 따뜻한 분들의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