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은 양주 쉼터에 있는 아이들의 사진과 입양에 도움이 되는 추정나이, 몸무게, 성격, 짖는 정도, 활발한 정도, 내재돼 있는 질환 등에 대한 정보를 올려놓았습니다.
비록 지금 주인이 없지만 아이들이 사랑으로 감싸줄 새로운 주인을 빨리 많이 만나길 바라며… 노령동물이 되어도, 만성질환이 있어도 남은 기간 한 사람의 깊은 사랑으로 행복해 질 수 있길 바라며…
행복해 지는 아이들이 많아지면서 동시에 구조되어 새로운 희망을 찾는 아이들이 대한민국에서 최고로 많은 쉼터가 되길…
[임보&입양홍보]
양주 쉼터 앞마당 급식소를 이용하며 생활하는 길냥이 중 한 마리인 양순이에요.
어느날 고개를 기울인 채 있는 모습이 발견되어 급히 동물병원으로 옮겼습니다.
쉼터 앞마당에서 밥과 간식을 챙겨먹고 깨끗한 물도 공급받지만 여전히 길 위의 생활은 녹록치 않았는지 몸이 성치 않은 양순이.
중이염, 호흡기 질환에 구내염까지. 그 중 중이염이 양순이의 고개가 기울어진 원인으로 추정되어 약물치료를 하였습니다.
약물이 효과가 있었는지 서서히 고개가 돌아오고 있는 양순이. 아직 검사가 조금 더 필요하지만 퇴원 가능하다는 소견을 받았습니다.
긴 시간 입원하면서 사람 손도 많이 탔어요. 처음 본 사람에게조차 솜망치 펀치를 할지언정 손톱은 내놓지 않아요. 장난도 곧잘 치곤 한답니다💕
길 위로 돌아가기보다는 가정에서 사랑 받으며 살기를 바래 임보&입양처를 구하고자 합니다.
눈빛이 매력적인 우리 양순이 😚
여아, 중성화 완료입니다.
나이는 정확히 알 수 없지만 그리 많지 않아보여요. 2~3살 정도로 추정됩니다.
우리 양순이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양순이는 본래 살던 쉼터 앞마당 냥이로 돌아갔습니다.
쉼터를 방문하시면 만나실 수 있습니다🙇♀️
양순이는 무지개 다리를 건너 하늘의 별이 되었습니다.
양순이의 명복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