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쉼터

봉사후기

자원봉사를 하시는 분들이 각자의 카페나 블로그에 올린 여러 글을 읽고 가장 감동을 많이 받았습니다.
가슴 따뜻한 분들의 쉼터에서의 희로애락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이런 감동의 애기를 이전 홈페이지에서는 담아내질 못했습니다.
새로 만든 홈페이지에서는 봉사하신 분들의 감동이 많은 분들에게 전해져서 더욱 봉사가 활성화 되는 큰 역할을 하는 게시판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실내견사 아이들 예방접종을 실시하였습니다. (1.31)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1-08-09 08:13:11 조회수 498

이번에 실내아이들 예방접종은 이전에 비해 늦어진 1월 31일(일요일) 하였습니다.

예방접종하는 사진과 실내견사 아이들 사진을 찍었는데  Adobe Flash 프로그램 서비스 중단으로 사진을 전혀 올릴수가 없네요. 

홈페이지 부분 수정을 하던지 모바일에 잘 표현되는 새로운 홈페이지를 만들던지 해야하고 가격들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당분간 사진을 올릴수가 없어 양해 부탁드립니다.

 

쉼터에 도착하니 실내견사 아이들이 마구 마구 짖으면서 격하게 환영해 주네요.

실내 아이들이 이전 보다 많이 늘어 더욱 북적입니다.

코로나로 봉사를 거의 못받는 상황이라 관리자님의 일이 더 많을것 같네요.

관리자님과 이전부터 도와주던 한분이 실내견사 아이들을 예방접종을 도와주었습니다.

두분이 워낙 잘 잡아 주셔서 이전보다  쉽게 할수 있었습니다.

이전에 뜰채를 이용하여 억지로 잡았던 아이들도 있었고, 너무 예민하고 순발력이 좋아 뜰채로도 못잡았던 아이도 있었습니다.   

올해는 그런 힘든 아이들 까지도 잘 잡아 주셔서 쉽게 접종할수 있었습니다. 

매번 쉼터에 올때마다 이렇게 많은 아이들에게 하나하나 관심과 사랑을 나누어 주시는 관리자님께 감사를 느낍니다.

빨리 지긋 지긋한 코로나가 종식되어 많은분들이 쉼터와 관리자님을 도와줄수 있는 날이 빨리 오길 기원해 봅니다.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