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

도움준 회사/단체

회사차원에서 자원봉사를 오셔서 도와 주신 분, 유기동물을 진료로 도움을 주신 분, 쉼터를 위해, 학대동물의 치료를 위해 모금운동을 해주셨던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도움 주는 만큼 홍보도 해서 이미지에 도움이 되고 단지 도움만 받는 단체가 아니라 서로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노력해 보겠습니다.
또한 도움을 주려는 단체들이 더욱더 많이 늘어 나는 사회적 분위기가 형성되길 바랍니다.

캣잇 NUNA 고양이 사료 590KG 후원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1-12-07 09:24:40 조회수 695

 쉼터 고양이들 위해 캣잇 NUNA 고양이 사료를 590kg 보내주셨습니다. 상반기에는 고양이 캔을 보내주셔서 쉼터 고양이들과 길고양이들에게 넉넉히 먹일 수 있었습니다. 후원해 주신 업체 대표님께서는 유기동물들에게 오래전 부터 꾸준히 후원해 주고 계시고, 올해는 쉼터 아이들 위해 사료와 캔을 보내주셨습니다. 아이들에게 부족함 없이 넉넉하게 먹일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캣잇 NUNA(누나) 컴플리트 푸드 인섹트프로틴 (치킨, 청어)  

 


사료 박스 쌓아둔 걸 보니 갑자기 부자가 된 것처럼 든든해 집니다~

 

길고양이들에게 맛있는 아침 밥상을 차려드렸습니다~~~

 

길고양이 손님들께서 아침 식사를 맛있게 하고 계십니다~

 

아빠 대동이와 아들 셋~~~

 

기호성 좋기로 유명한 베이비캣 캔을 사료 위에 토핑해 주었는데도 캣잇 NUNA 사료를 먼저 먹는 걸 보면 사료가 엄청 맛있나 봅니다.ㅎㅎ

 

춥지 않게 깔아준 이불 위에서 옹기종기 모여 앉아 있는 쉼터 앞마당 길고양이 가족. 이쁘니들 어디 가지 말고 여기서 오래 살아야 한다~~~

 

쉼터 고양이 금동이.♡

 

침대에서 잘 준비를 하고 있는 보미(턱시도)와 호동이(고등어).♡♡  쉼터 고양이 3총사도 캣잇 NUNA 사료가 입에 잘 맞는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고양이는 육식동물이기 때문에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단백질이 풍부한 식단이 필요한데 동물 친구들에게 건강한 사료를 보내주셔서 감사드리며 서울동물학대방지연합 양주 쉼터 동물 친구들과 앞으로도 오래도록 함께해 주세요. 이번 사료 후원을 위해 애써주신 업체 직원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댓글 (1)

후원감사드립니다 2021-12-07 11:52:53

수북히 싸여있는 사료~~
사료를 병풍처럼 두르고 먹는 길냥이...이세상에 쉼터동네아이들 밖엔 없을꺼예요
이렇게 좋고 맛난 사료를.....
후원해주신 덕에 추운겨울이 덜 힘들거 같습니다
진심 감사드리고 대박나세요♡♡

그리고.....저희 아이들 잊지말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