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차원에서 자원봉사를 오셔서 도와 주신 분, 유기동물을 진료로 도움을 주신 분, 쉼터를 위해, 학대동물의 치료를 위해 모금운동을 해주셨던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도움 주는 만큼 홍보도 해서 이미지에 도움이 되고 단지 도움만 받는 단체가 아니라 서로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노력해 보겠습니다.
또한 도움을 주려는 단체들이 더욱더 많이 늘어 나는 사회적 분위기가 형성되길 바랍니다.
지난 1월 10일, 한재웅 원장님과 이찬종 소장님이 함께 하는 유튜브 재끼찬에서 양주 쉼터를 방문하여 주셨습니다.
쉼터 아이들 하나하나 봐주시고 다정히 이름도 불러주시고 진료도 봐주셨어요.
한재웅 원장님의 진료로 정오도 실밥 제거 완료!! 이제 정말 건강히 지내는 일만 남았어요.
뿐만 아니라 재끼찬 유튜브 [어서와 사료값은 벌어야지]를 통해 얻은 값진 노동의 결실을 모아 양주 쉼터에 기부해주셨습니다.
바쁘신 와중에 시간을 내어 방문해주시고 또 기부까지 해주신 한재웅 원장님, 이찬종 소장님 두 분과 재끼찬 촬영팀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무지개 다리를 건너 별이 된 우리 만수.
잊혀지지 않도록 영상으로, 기록으로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많은 분들이 만수의 이름을 한 번씩 마음에 새겨주신 것 같아요.
만수의 마지막 가는 길이 너무 외롭지만은 않은 것 같아 한결 마음이 놓입니다.
한재웅 원장님, 이찬종 소장님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기부금은
아이들이 가정의 품으로 갈 때까지 잘 먹이고 잘 지켜내는데에 소중히 사용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재끼찬 양주쉼터 유튜브 영상 보기 : 재끼찬_양주쉼터 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