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해요

공지사항

2022년 3월11일 정기총회 후기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2-03-12 18:50:09 조회수 376

코로나로 나라가 어수선하여 정기총회를 못하고 있었습니다.

 계속 미룰수는 없어 Zoom 이라는 화상회의를 이용하여 정기총회를 개최하였습니다.

2022년 3월 11일 정기총회는 아래와 같은 순서로 개최되었습니다.

 ▶ 성원 보고 및 개회 선언

 ▶ 전임대표인사말

 ▶ 2020,2021년 회계 보고 및 감사

 ▶ 2020, 2021년 활동보고

   - 구조 & 학대 대응 현황

   - 양주쉼터 현황

   - 기타 활동

 ▶ 서울동물학대방지연합 대표  선출

 ▶ 질의 응답

 ▶ 폐회사

 

총회 의장은 대표 자리를 사임한 김원영 전 대표가 맡았고 많은 분들의 위임으로 총회가 원할하게 이루어 질수 있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아래는 2년 동안의 회계내용을 이해 하기 편하게 만들어서 설명 할때 사용했던 내용입니다.

이어 전학진 원장님의 감사보고가 있었습니다. 모든 입금과 출금이 통장으로 관리되고 있어 특별한 지적상황은 없으며 코로나 시국에 적자 제정이 아닌 상태로 유지되게 관리해 주어 운영진에게 감사한다는 말을 남겼습니다.

이어 2020년과 2021년 쉼터와 동학방에서 일어났던 구조, 입양, 사망, 시설보수, 길고양 급식운동을 위한 스티커, 공문 발송에 대한 보고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공석인 서울동물학대방지연합의 대표 선출이 있었습니다.

대표 후보로 전 김원영 대표가 몇년동안 공동대표로 함께 활약했던 장병권씨를 추천하였고  동의와 선거를 통하여 새로운 대표로 선임되었습니다.

김원영 전대표는 장병권씨를 추천한 이유를 동학방을 잘 알고 애착을 갖고 있으며 기존 운영진과도 협력이 잘 될수 있고 실질적인 도움을 줄수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하여 추천하였고 추천 의사를 밝혀 주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사임했던  대표 자리가 장병권씨를 동학방 대표로 데리고 올수 있었던 것과 마찬가지로 추후에 계속 능력있는 사람을 동학방의 한 식구로 만드는 매개체 역할을 하면 좋겠다는 생각도 표현해 주었습니다. 

새로 당선된 장병권대표는 함께 동학방을 멋지게 발전시켜보자는 결의를 표현해 주셨습니다.

마지막으로 최근 동학방의 사무국 직원으로 들어온 신수정님이 보여주신 많은 활동에 모든 사람이 감동하고 감사한다는 말을 전하면서 폐회를 선언했습니다.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